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Speak yourself: Final 일날 다녀왔어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2:34

    몇달만에 포스인가요? 써야지... 하면서 미루어 두고...​ 링슈 맘이 놈그와잉 이야기 정한 방탄 소년단 스픽콤 파이널일 다녀왔습니다 ​ 아주 운 좋은 2차에 당에쵸무 되었습니다.1번 떨어져서 어떻게 내 우울한가요.내 운은 매직샵에서 끝난 걸까? 합니다. 올해까지는 운이 좋네요~ 로도 당애 사위가 두번 과인이 되다니~


    #방탄 소년단#BTS#잠실 주경기장#파이널 콘서트#로브마셀 사촌 동상도 이날 당선~​ 나는 첫 계단 첫 9구역이었습니다, 동상은 그라운드였지만, 결론은 제자리가 훨씬 좋았다고 그러니 조원에서 올라오는 사촌의 동상을 만나고 막히는 주말 도로를 지나 버스에서 보내고 오랜만에 도착했습니다.


    잠실이 다가올수록 심박수도 오르고 떨리고 ..떨리고 ..주경기장에 도착하니 많은 아미들의 모습에 이끌려 즐거웠어요.​​


    >


    도착하자마자 가끔 걷고 또 걸어서 팔찌교환~~~ 이때까지는 떨렸는데 교환하니까 후련해 지더라고.제 티켓인데 좀 떨렸어요.이렇게... 연상의 이 아미들은 배고픔을 달래려고 코엑스까지 걸어갔대요.맛있게 밥먹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 #팝업하우스에 가보기로 하고 버스를 타고 강남으로~


    >


    을지민 군이 간 곳.. 함께 느끼고 있었는데 역시 자기 줄이~ 핑크 문만 보고 왔어요.ᄏ


    >


    요건 한달전부 sound에 갔다온 한자리 팝업하우스..후후


    >


    참실의 이곳저곳 반타니들의 모습에 카메라는 자동으로 켜졌습니다 ᄏ


    >


    우루 링이 괜찮다고 죠은국, 오빠~린 게 부모님이 너무 부럽다는 노래의 노래를 10세 글씨들이 오려면 장소가 넓고 휴대 전화도 없는데..걱정만 시킬까봐 저만 티켓팅 했어요.ᅮ


    >


    ​ 지하철 여기저기에도 양털 캉냐은 천사님의 생애 1을 축하하다.지민이는 요정이야 지민이는 천사야


    >


    멋있다~ 방탄소년단~


    >


    삼성역으로 걸어가는 길.. 글쎄요.. 지민이라서 고마워요.^^​​


    >


    다시 자고 진짜 와서 팔찌 교환하는 데 와보니까 항상 그랬는데 만국기가 아닌 반틸소년단과 아미 플래그가 휘날리고 있더라고요.하하 너무 기쁘다.집에 가지고 가고싶다~~드디어 입장~날이 빨리 어두워진다...


    >


    sound... 시야는 좋네요.~​


    >


    아미밤 드디어 제대로 흔들어보세요.​​


    >


    ​ 나의 양쪽에 1 나쁘지 않은 들 이~​ 아... 외국의 아미들은 정예기 많이 있었지만... 한국의 아미들에게 기회를 더 많이 줬으면 좋겠다는 견해가 있었습니다.울면서 소리치고 노래 부르고 행복과 눈물도 나쁘지 않고 그렇게 끝났네요 사쓰 망원경도 아름답지 않아서 급하게 구입해서 가져갔는데 거짓없이 잇템~ 망원경으로 지민군을 점점 쫓아다녀봤네요~ 전체 무대는 집에서 우리 아이들과 우리 엄마가 보고 있는 브이앱으로 나쁘지 않게 다시 보면 되니까~


    진짜 우와~ 했던 드론쇼 우주에서 지구로 방탄이랑 아미랑... 정말 멋있어~


    ​​


    토롯코를 타고 마지막 인사를 하는 탄군들~는.. 지민~~~~T-


    가까이 보여서 정스토리가 좋았어요.이게 꿈인지 생시인지..는 지민을 실물로 가까이 보다니..정말 정스토리 이쁘다. 뷔군은 정스토리의 이목구비가 뚜렷하다.맨눈으로도 티가 나요.​​​


    >


    얘들아 가지 마.ᅮ


    >


    이렇게 3시에 여의공연이 끝나고..울면서 당신은 너무 행복했어요..내 인생에 또 이런 날이 올까요?몇달동안 사진을 가지고 있다가 정리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지웠더니 사진이 별로 없네요.나의 기억속에 지금도 너희로 남아있습니다. ̅​


    >


    이 슬로건은 우리 식탁 유리 아래에 깔려 있네요.멋진 공연 정예기 고마워요 근데 V LIVE로 산 라이브 공연을 대체 언제 볼 수 있는건가요? 아직이래...TT #방탄보라해 #사랑해 #아포반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