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LT NEWS] 온라인투어 소비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2:58

    >


    ​ 온라인 투어가 공정 거래 위원회로부터 소비자 중 경영(CCM)2회 연속의 인증을 받앗슴니다!👏👏👏 ​ 온라인 투어는 20하나 7년 처소 뒤에 소비자 중 경영(CCM)의 인증을 받았는데요~그 다음 20하나 9년까지 2년에 고객의 편의와 만족 때문에, 시스템 개편,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개발 등 다양한 활동을 펴옸 슴니다.그 노력을 인정 받아 20하나 9년 CCM인증을 다시 받게 되옷슴니다. ​


    >


    어제였어요? 2019년 12월 12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2019의 소비자 중 경영(CCM)우( 작은 기업의 인센티브 및 인증서 수여식'이 개최되었습니다.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공정거래위원장의 기념사 및 축하, 우수작은 기업 포상, 이를 위해 인증서 수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인증서 수여식에는 온라인 투어 장지환 전무와 최고 고객인 책(CCO) 백준호 이사가 참석했습니다.공정 거래 위원회와 korea소비자원의 마스코트와 함께 기념 촬영도 1장 남겼습니다!​의 백준호 이사는 이 5월 최고 고객 치에크노히에서 신규 이다묘은 되었습니까?! 온라인 투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도 높은 여행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껏 노력한다는 "모든 여행 Alright!, 고객 행복 Alright!"이라는 고객 서비스 슬로건을 바탕으로 많은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투어 SI 선포와 CCO 이다명식은? ▼



    >



    >


    CCM은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의 약어로, 작은 기업이 실시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가운데로 구성해, 이것을 계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가에 대한 민국 소비자원이 평가해, 공정 거래 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를 내용으로 한다.CCM인증을 획득, 작은 기업은 2년마다 고객 서비스 운영과 성과 관리, VOC시스템 구축 및 시행의 현황 등의 평가를 통해서 다시 인증을 획득할 수 있어요.CCM의 재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고객의 이익과 편의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작은 기업이라는 뜻이죠?


    >


    《소비자는 상품 선택의 기준이 되는 정보 제공으로 합리적인 소비생활 가능》대기업은 소비자 권익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상품과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소비자의 중간 선순환 시장 조성, 대기업과 소비자의 상생문화 확산⇒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소비자와 대기업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투어에서는 창립 20주년 기념"고객 감사 대잔치"진행 중!


    >




    댓글

Designed by Tistory.